포토영상

전체기사 보기


경동나비엔, 수면의 질 높이는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난방 시즌에 앞서 온도 제어를 통해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숙면가전 포지셔닝을 강화한다. 올해 대표적인 신제품 EQM581 모델은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가전 시장을 개척한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장점을 그대로 이어받은 한편,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한 숙면 환경 조성 기능을 강화했다. 2020년 개선된 ‘수면모드’는 국내 최고의 연구 기관인 KAIST와 공동연구를 통해 검증한 숙면 온도 제어 패턴을 적용한 것으로, 최적의 수면 온도로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기능이 추가됐다. 시간 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기능은 온도 조절 단위가 1시간에서 30분으로 변경되고 시작 시간을 지정할 수 있게 개선되어 더욱 섬세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EQM581 모델에는 ‘더 케어(The Care)’ 시리즈의 대표 기능인 ‘셀프이온케어’도 그대로 탑재됐다. ‘셀프이온케어’는 전기 분해 살균수가

휴메딕스, HA필러 ‘리볼라인’ 모델 배우 ‘이유비’ 발탁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히알루론산(HA) 필러 ‘리볼라인(Revolline)’의 전속모델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의 젊고 톡톡 튀는 매력과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개성이 ‘리볼라인’이 추구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 컨셉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유비는 연기뿐 아니라 최근 KBS Joy의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MC로도 활약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아이콘이다. 2019년에 이어 2020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에서 뷰티 아이콘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SNS에서도 135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뷰티·패션 인플루언서로 사랑을 받고 있다. 하반기에는 준비 중인 차기작 드라마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휴메딕스는 이유비와 함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리볼라인’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리볼라인’은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한 브랜드인 만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정보와 리볼라인과 관련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리볼라인’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

경동나비엔,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와 가수 임영웅 발탁

경동나비엔이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유지태는 2016년부터 콘덴싱보일러 홍보를 위한 ‘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온수매트 홍보를 위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 캠페인 등을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배우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 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올해에도 유지태와 손을 맞잡고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제품 광고를 지속한다. 2020년 4월부터 대기관리권역 내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설치가 의무화됨에 따라 믿을 수 있는 보일러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만큼, 오랜 시간 경동나비엔 모델로 활동한 유지태와 함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나아가는 기업의 방향성을 대중에게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으로 선발되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을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임영웅은 온수매트 성수기를 앞두고 9월부터 경동나비엔 디지털 광고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

한미약품, 전사 임직원 대상 금연캠페인 실시

한미약품이 금연치료제 노코틴에스 출시를 맞아 전사 임직원 대상 금연캠페인을 시작한다. 금연캠페인은 서울 한미약품 본사와 국내사업부, 연구센터, 팔탄 및 평택공단 등 한미약품그룹 전 사업장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전세계적인 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최근 세계보건기구(WHO)는 흡연자를 고위험군으로 지정했다”면서 “흡연자는 코로나19 감염시 중증도로의 발전 위험이 일반감염자 대비 약 14배 증가해 폐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줄 뿐 아니라 흡연실 내 밀접 접촉으로 인한 감염 위험도 높아 임직원 건강관리 및 금연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금연캠페인 참여 임직원이 금연치료의료기관 방문 등 금연 노력을 인증하면 복지포인트가 지급되며 금연 성공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제공된다. 캠페인 후 수기 공모전도 진행해 실제 금연 경험담을 임직원이 함께 나누고, 적극적으로 금연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할 계획이다. 한미약품 CSR팀 임종호 전무는 “한미약품은 지난 2018년부터 참여형 금연캠페인을 통해 자발적으로 금연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며 “금연캠페인과 수기 공모전 등 다양한 행사를 바탕으

이랜드월드 스파오, 국군의 날 72주년 맞아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연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해 72주년을 맞은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방부와 대국민 챌린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을 열기로 하고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14일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부 청사에서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와 국방부 박재민 차관이 참석하여 캠페인 개요 및 추진 계획에 대한 설명과 협약서에 서명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협약식을 통해 진행되는 ‘마음까지 따뜻하게, 함께 달려요 1001’ 대국민 챌린지 캠페인은 일반 국민과 국군 장병을 대상으로 하며 개인별로 자유롭게 러닝을 한 후 필수 해시태그(#Runtogether1001)와 함께 러닝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참가들이 달린 누적 거리가 1001KM를 달성하면 더운 여름과 혹한의 겨울을 보내며 격오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스파오의 냉감 기능 이너웨어 ‘쿨테크’와 발열내의 ‘웜테크’를 기부한다. 또한 캠페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1명에게 스파오와 국방부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티셔츠를 포함한 국군의 날 72주년 기념 에디션을 제공한다.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참가선수들과 함께 국제백신연구소 후원

오렌지라이프가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참가 선수들과 함께 국제백신연구소(IVI) 후원금 1억20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은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과 국제백신연구소(IVI) 한국후원회 이병건 이사장, 박인비 선수를 비롯한 26명의 대한민국 대표 프로선수들이 참여했다. 대회 참가 선수들이 개인 상금 5%에 해당하는 6000만원을 기부금으로 조성했으며 대회 타이틀 스폰서이자 공동주최사인 오렌지라이프가 매칭 그랜트로 6000만원을 더해 총 1억2000만원을 기부해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들의 뜻을 지지했다. 국제백신연구소는 개발도상국 어린이의 전염병 예방백신 개발을 위한 세계 유일의 국제기구다. 국제백신연구소는 이번 후원금을 효과적 백신 개발을 위한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모니터링 시스템 확립 사업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금융·비금융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신한금융그룹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하나로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지원했다. 또한 대구·경북 지역 결식아동을 위해 5

롯데하이마트, 8월 한 달간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 진행

최대 19% 할인하는 ‘테마별 냉장고 대전’ 등 다양한 행사 마련

롯데하이마트가 8월 31일까지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 여름철 필수 가전 에어컨부터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그리고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온·오프라인 공통 행사로는 주차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주 금·토·일 3일간 동일한 인기 모델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특가 판매한다. 2주차인 7일부터 9일까지는 에어컨 인기 모델, 3주차에는 세탁기·의류건조기·의류관리기 등 세탁가전, 4주차에는 냉장가전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품목별 상위 판매 모델로 준비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있다. 1주차는 TV·냉장고 등 프리미엄 대형가전 5대 품목 중 2 품목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되돌려준다. 2주차에만 특별 진행하는 ‘으뜸효율 기획전’ 행사도 있다. 삼성전자와 LG전자 4도어 냉장고 가운데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준다. 1주차부터 3주차까지 ‘브랜드 빅매치’ 기획전과 ‘동시구매’ 기획전을 선보인다. ‘브랜드 빅매치’ 기획전에서는 브랜드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