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오설록, 차(茶)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정식 개시

제주의 자연에 진심을 담은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인 ‘다다일상(茶茶日常)’을 정식 개시했다. ‘다다일상’은 ‘차(茶)의 일상화, 지금을 음미하는 습관’이라는 테마로, 차 문화에 입문하고자 하는 고객?ÁÚ에게 매월 오설록이 추천하는 차, 다구, 소품 등을 함께 큐레이션(Curation) 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이다. 이미 국내에서도 녹차, 홍차를 비롯해 발효차, 블렌디드 티 등 수많은 종류의 차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어떤 차가 자신의 기호에 맞는지 선택과 시작을 어려워하는 고객이 많다. 이에 오설록은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에 도움을 주고, 차 문화 입문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자 ‘다다일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오설록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매월 구독자에게 각 월에 가장 마시기 좋은 차들을 메인과 서브로 구성해 제공하고 차 종류에 따라 다구와 차 관련 소품을 함께 꾸려 배송한다. 또한 '티 테이스팅 노트'를 구성품으로 동봉해, 구독 고객이 맛, 향, 제형, 유형 등을 노트에 기록하며 일상에서 즐기는 차의 매력을 더 깊이 있게 알아갈 수 있도록 했다. '다다일상' 정기구독 서비스는 오설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 전기주전자 '재클린'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의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부가티'는 96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키친웨어 명품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전기주전자 '재클린'은 편의성과 디자인에 모두 신경썼다. 우선 직접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유럽형과 달리 분리형 뚜껑으로 변경해 출시했다. 1.2리터 용량으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내부 센서를 통해 제품이 스스로 물 용량을 감지, 손잡이에 달린 LED모니터에 표시하는 기능도 갖췄다. 1도 단위까지 온도(40~100℃)를 오차 없이 가열해주며 보온 및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B chef'와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온도·시간 예약 및 분유 온도 설정도 할 수 있따. 핸드백을 연상하는 디자인에 크롬 바디로 제품을 제작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손잡이 색상에 따라 투명과 블랙 두 종류로 출시했다. 정수연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 CMD는 "최근 삶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선보인다"며 "

다이소, 2019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클래식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산타의 선물’이라는 클래식 테마로 선보였으며,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그린 색상을 활용해 귀엽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상품군이 특징이다. 다양한 소재와 사이즈의 트리 및 파티용품을 강화했으며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인테리어 소품, 파티 패션소품 등 250여 종을 구성했다. ■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본적인 무장식트리부터 손바닥 크기의 미니 장식트리, 유리미니어쳐 트리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올해 새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완성 트리(그린, 화이트)는 45cm 길이의 트리와 24개의 장식볼이 세트로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조금 색다른 트리를 원한다면 유리 소재의 유리방울 트리 또는 LED 유리장식 트리, 펠트 소재의 벽걸이형 트리를 구매할 수 있다. 모루, 선물주머니, 트리용 전구 등의 장식소품은 100여 종으로 준비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게끔 했다. ■ 인테리어 소품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소품을 통해 집안 곳곳을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채울 수 있다. 가랜드 장식은 은은한 조명의 LED 가랜

대웅제약, 구강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 출시

대웅제약은 생애주기별 체계적인 구강 관리를 위한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덴티가드랩’은 대웅제약과 구강건강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이 공동 개발한 치약으로, 구강생애주기별 특성을 고려해 영유아기부터 중∙장년기까지 총 4단계로 구성된 기능성 맞춤 치약이다.  1, 2단계는 유아, 어린이를 위한 치약으로, 천연 성분인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 자몽종자추출물, 자일리톨 등이 함유돼 안전하게 치아 건강을 지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1단계 ‘엔젤’은 영유아 유치용 치약으로, 어린 아이들의 유치에 충치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천연 블루베리향으로 이를 처음 닦는 아이의 거부감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2단계 ‘키즈’는 천연 딸기향으로 아이의 양치습관을 길러주고, 충치 발병률이 가장 높은 시기인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양의 불소가 함유돼 유치와 영구치를 건강하게 성장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 3, 4단계 치약은 10대부터 성인의 구강 관리를 위한 치약이다. 구강 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구취 제거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치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약 성분과 함께 코코넛유래계면활성제, 자이리톨 등 천연 원료가 과학적으로 배합된 제품이다.

오늘은 타이어픽 행운 Day! 토스 행운퀴즈도 풀고, 타이어 할인도 받고

오후 2시, 4시, 6시 총 세 차례… 총 300명에게 5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27일 하루 고객들에게 깜짝 행운을 선물한다. 이날 타이어픽은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하며,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트 오픈 100일을 맞은 타이어픽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을 경험해 타이어픽만의 가격 합리성과 장착 편리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한편,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쉽

바이오-오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2+2기획전 스킨케어 오일 판매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 브랜드 바이오-오일이 본격적인 추위에 대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에서 스킨케어 오일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바이오-오일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2 특가 판매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2+2 기획전’을 통해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 2019년 신형 60ml 제품 2개를 구매할 시 동일한 제품 2개가 추가 증정되어 푸짐한 구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보습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도움을 주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판매 1위를 거머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킨케어 오일이다. 게다가,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 도 유명하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겨울은 피부 컨디션을 조절하기 힘든 계절이다“라며,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의 보습 효과로 고객들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은 전국 롭스, 주요 약국 및 온라인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