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전체기사 보기



큐브미, 멀티 기능성 제품 ‘슬림 큐브’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탄수화물 대사와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 슬림 큐브를 출시했다. 슬림 큐브는 녹차 추출물과 구아바잎 추출분말, 알로에 전잎 등을 대표 원료로 사용한 보조제다.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알로에 전잎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구아바잎 성분은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이 풍부하다. 멀티팩 파우치 형태의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해 휴대가 쉽고, 섭취 시 목 넘김이 편하다. 슬림 큐브는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콜라겐 큐브, 퍼펙트 큐브 등 스킨라인과 블록 큐브, 커트 큐브 등 다이어트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큐브미는 최근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중 패키징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 큐브미는 론칭 때부터 먹을수록 예뻐지는 화장대 건식을 표방하며 화장품과 유사한 세련되면서도 단순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

아모레퍼시픽, 시각장애인 위한 '유니버설 디자인' 적용 확대

장애인이나 어린이들도 타기 쉽게 계단을 없애고 차체를 낮춘 지상버스, 왼손잡이도 사용 가능한 가위 등 우리 주변에는 연령, 신체적 조건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디자인이 적용된 사례를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9년부터 제품 용기에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하였고 그 적용 범위를 점차 넓히고 있다. 2019년 상반기 기준으로 려, 미쟝센, 일리윤 브랜드의 총 68개 제품에 점자 혹은 돌기 표기하여 시각 장애인도 쉽게 샴푸, 린스, 바디 제품을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미쟝센은 2009년에 에센셜 데미지케어 라인의 제품을 시작으로 용기 뒷면 상단에 ‘샴푸’와 ‘린스’를 점자로 표기하고 있다. 려는 샴푸 용기 측면에만 돌기를 적용하여 시각장애인들이 제품을 잡았을 때 샴푸와 린스를 쉽게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일리윤은 컴포트 레스트 라인 제품의 용기 라벨에 제품명 전체를 점자로 표기하는 대신 ‘바디워시’, ‘바디오일’, ‘방향제’ 등 제품 유형을 점자로 표기하여 시각장애인들이 빠르게 제품을 구분하고 사용하도록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남녀노소, 장애 유무에 상관없이 누구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

동아제약,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오늘비타’ 2종 출시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오늘비타’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오늘비타 2종은 일반 비타민에 비해 높은 흡수율로 생체 이용률이 높고 지속 시간이 긴 활성비타민이 함유된 제품이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으로 구성됐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은 활성비타민 B1 인 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 B2, 활성비타민 B6, 활성비타민 B12가 함유됐다. 육체 및 눈의 피로, 체력저하,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우르소데옥시콜산(UDCA)이 함유됐다. 오늘비타고 정은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과 비타민B, C, D, 아연, 마그네슘 등이 함유됐다. 육체 및 눈의 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등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벤포티아민이 130mg함유되어 국내 제품 중 가장 많은 양이 들어있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은 1일 1회 1정만 복용하면 되어 복용편의성도 갖췄다. 일반의약품인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만성피

롯데하이마트, 500억원 규모 중고가전 보상판매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 달간 총 500억원 규모의 ‘중고가전 교체 보상판매 대전’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가전제품을 새로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가전을 반납하면 소비자들에게 엘포인트(L.point)를 제공한다.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는 10일부터 행사를 시작한다. ‘한정기획 보상판매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제품 위주로 총 240억원 물량을 모아 중고보상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중소형가전에서부터 대형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행사 중인 가전을 구매하면서, 같은 종류의 가전을 반납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김치냉장고, 냉장고, TV, 세탁기, 의류건조기, 전기레인지 등 7종류다. 단, LG전자, 위니아딤채의 대형가전(김치냉장고, 냉장고, TV, 세탁기, 의류건조기)을 구매할 경우 같은 품목이 아니더라도 기존에 쓰던 대형가전을 반납한다면 보상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보상판매 기획전’도 진행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세탁기와 의류건조기(또는 의류관리기) 등 함께 쓰면 좋은 가전제품을 패키지 상품으로 기획해 중고보상 혜택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로제 와인과 에피타이저 2종 출시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10월 델리지오소를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10월 콘셉트는 ‘로제 마리아주’다. 식전 입맛을 돋을 수 있는 에피타이저 2종과 어울리는 와인을 제안한다. ‘브루스케타’는 납작하게 구운 빵 위에 여러 가지 토핑을 얹은 이탈리아 대표 전채요리다. 더플레이스는 수제 리코타 치즈와 프로슈토, 향긋한 바질페스토와 토마토, 풍미 가득한 표고버섯과 머쉬룸 소스를 올리는 등 세 가지 맛을 선보인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제 아란치니’는 모짜렐라 치즈, 쌀 등을 함께 섞은 후 빵가루를 입혀 튀긴 아란치니에 고소한 로제 크림 소스를 곁들였다. 페어링 와인으로 로제 와인 ‘판티니 체라수올로 다브루쪼’를 추천한다. 일반적인 로제 와인보다 선명한 붉은 빛을 띠고 있으며 딸기와 같은 풍부한 과실 향이 특징이다. 균형 잡힌 뒷맛으로 식전에 가볍게 즐기기 제격이다. 보틀로 구매 시 신메뉴 에피타이저 2종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행사 ‘와인&북 토크’를 연다. 음식과 식재료에 담긴 유

마리오아울렛, 구호 브랜드데이 등 ‘가을패션 페스티벌’ 스페셜 이벤트 진행

구호 브랜드데이, 라코스테 최대 60% 할인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에서는 ‘가을패션 페스티벌’이 한창 진행중이다. 이번주 행사에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동안 진행하는 구호 브랜드데이 최대 50% 세일이 추가되었고,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에도 폴로 F/W 상품 30% SALE과 라코스테 추가 할인 등의 스페샬 이벤트가 펼쳐진다. 여성 니트 전문 브랜드 까르뜨니트는 2관과 3관 사이에 있는 마르페광장에서 니트/가디건을 2만원대부터, 재킷은 5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1관 1층에 위치한 듀엘 매장에서는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스탕을 최초 판매가격에서 50% 할인된 449,500원에, 패딩은 299,500원에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관으로 특화된 3관에서는 카파와 엘레쎄의 라이벌 대전 행사가 펼쳐진다. 3관 지하1층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카파의 티셔츠가 1만 9천원에, 트레이닝 재킷은 4만 5천원에 선보이고, 엘레쎄 또한 티셔츠를 1만 9천원에, 후드 티셔츠를 3만 9천원에 판매한다. 모던하우스는 10월 8일까지 별도의 침구류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 3관 9층에 위치한 모던하우스에서는 차렵이불을 49,900원에, 헨슨 베개 커버를 15,900원에 선보이고 있으며, 도톰한 플리스 블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 신규 TV CF 공개

경동나비엔이 지난 26일부터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TV 광고에서 경동나비엔은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순환하는 온수의 힘을 강조한다. 소비자의 쾌적한 수면을 완성하기 위해 당신이 잠들 때 온수는 깨어난다는 내용이다. 기존 TV광고가 온수매트처럼 포근한 분위기를 전달했다면 올해 광고에서는 고급감과 스마트한 기술력에 집중했다. 광고 영상을 보면, 올해로 4년째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지태가 온수매트를 켜면서 잠이 드는 순간 온수는 깨어난다. 깨어난 온수는 보이지 않는 곳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의 기능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편안한 잠자리를 돕는다. 소비자들이 굳이 신경 쓰지 않아도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하는 경동나비엔의 전문성을 한층 강조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는 올해 신제품 The Care를 출시하며 숙면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해 소비자의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셀프 이온 케어는 탱크 내부에 설치된 전기살균모듈이 자동으로 동작하며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배너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