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카카오페이, 구글플레이∙유튜브 내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 지원

간편한 등록절차부터 실시간 결제 내역 확인까지 다양한 사용자 편의 제공

카카오페이(대표 류영준)가 구글플레이와 유튜브에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유튜브에서 지불 수단으로 카카오페이를 추가하고, 각종 유료 컨텐츠를 결제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에서 카카오페이를 연동한 사용자는 별도로 유튜브를 통해 결제수단을 추가하지 않아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머니는 연결된 본인의 금융계좌에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모든 결제 내역을 카카오페이앱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는 구글플레이 뿐 아니라 ▲광고 없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유튜브 영화’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개설 및 운영하는 멤버십 서비스 ‘채널 멤버십’ ▲실시간 스트리밍 중인 크리에이터를 후원하는 ‘슈퍼챗’ 등 모든 유료 콘텐츠 서비스 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카카오페이 결제’는 지난 달 20일부터 구글플레이와 유튜브에 순차적으로 적용되고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iOS에 이어 안드로이드까지 모든 스마트폰 환경의 사용자에게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며, “3,000만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이 일상 속 다양한 영역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