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p2p금융플렛폼

8퍼센트, 연말 감사 행사 ‘P2P투자 위크’ 진행

국내 1호 중금리 핀테크 기업 8퍼센트가 연말을 맞이해,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P2P투자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8퍼센트는 본 이벤트를 통해 한 해 동안 대출형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상생에 공감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핀테크 투자의 재미를 전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프로, 아이패드 프로 11형,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감사 행사는 중금리 개인신용대출로 구성된 상품에 참여하는 ‘분산 투자 위크’와 주거 안정 자금에 투자하는 ‘부동산 투자 위크’로 구성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17일과 24일에 나눠 발표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8퍼센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우 마케팅본부장은 “올 한해 8퍼센트를 찾아 주셨던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금리 단층을 해소하는 중금리 개인신용 상품과 주거 안정을 돕는 부동산 담보 상품에 골고루 분산 투자하셔서 수익의 안정성을 높이고 경품 당첨의 행운을 누리시길 기대한다. 2020년에 새롭게 소개되는 상품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8퍼센트의 최소 P2P투자 금액은 5000원, 투자 상품은 상시 공개된다. 신규 상품은 매일 오후 1시에 홈페이지에 소개되며, 현재 개인신용 대출 251개, 수도권 부동산담보 대출 12개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8퍼센트는 2014년 11월 13일 창립 이래 은행 대출을 받지 못하는 사회 초년생이나 중신용자들이 20% 이상의 고금리 대출을 이용하는 문제점 해결과 저금리 시대 대안 투자처를 발굴하려는 의지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재까지 2700억 원을 연결하여 14000명 이상의 대출자에게 160억 원 이상의 이자 비용 절감 기회를 제공했고,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자금을 공급하여 5000명 이상의 고용을 창출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