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 전기주전자 '재클린' 론칭

롯데하이마트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부가티'의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부가티'는 96년 전통을 가진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키친웨어 명품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전기주전자 '재클린'은 편의성과 디자인에 모두 신경썼다.



우선 직접 세척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을 반영해 유럽형과 달리 분리형 뚜껑으로 변경해 출시했다. 1.2리터 용량으로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내부 센서를 통해 제품이 스스로 물 용량을 감지, 손잡이에 달린 LED모니터에 표시하는 기능도 갖췄다. 1도 단위까지 온도(40~100℃)를 오차 없이 가열해주며 보온 및 예약이 가능하다.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B chef'와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온도·시간 예약 및 분유 온도 설정도 할 수 있따. 핸드백을 연상하는 디자인에 크롬 바디로 제품을 제작해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손잡이 색상에 따라 투명과 블랙 두 종류로 출시했다.


정수연 롯데하이마트 글로벌소싱팀 CMD는 "최근 삶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갖춘 프리미엄 전기주전자 재클린을 선보인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해외 우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코인트, AI투자 프로그램 도비 1호 런칭
초저금리 시대에 자산 증식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겠다는 코인트페이(대표 류광진)는 외국환 거래 투자 프로그램인 도비1호를 최근 정식 오픈했다. 시중 투자 상품보다 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설계된 코인트 도비1호는 프로그램 안정화와 수익률 시뮬레이션을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투자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투자 신청 기간은 약 2주로 2월 7일까지 모집 예정이고 목표 금액 달성시 자동 마감된다. 현재까지 오픈 전 사전 신청 희망자가 약 1000명인것을 감안했을 때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고 코인트 관계자는 전했다. 코인트 도비1호는 암호화폐 시장의 등락을 이용해 수익을 내는 AI 투자 프로그램이다. 암호화폐 가격이 아닌 시장 흐름을 이용하는 전략으로 암호화폐의 급격한 가치 상승이나 하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음으로써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인트에서 밝힌 목표 수익률은 5%~15%이며 세금법 등 관련 규제가 제정되기 전까지는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다. 때문에 동일한 투자 금액으로, 비슷한 수익률을 달성했다고 가정했을 때 도비 프로그램 고객은 기존 투자 상품보다 상회하는 수익을 취득할 수 있다. 코인트의 도비1호는 암호화폐는 물론 현금으로도 투자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