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MG손해보험, 다이렉트 앱 다운하면 ‘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 제공

MG손해보험의 온라인채널인 #JOY다이렉트가 앱(App)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한달 간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MG손해보험 다이렉트 관련 앱을 다운받으면 누구나 즉시 사용할 수 있는 ‘JOY해외여행보험’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JOY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보험료 수준에 관계없이 적용할 수 있다. #JOY다이렉트는 해외여행보험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 앱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앱에서 보험료 계산부터 가입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간편한 가입 절차와 알뜰한 보험료로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JOY해외여행보험’은 11월 현재 기준 누적 가입자 수 33만7000명을 돌파했다. 의료비, 휴대품 손해, 항공기 및 수화물 지연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하고, 보험료 경쟁력까지 갖춰 여행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통한다. 실제로 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남녀 전 연령 최저 보험료를 기록하고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우리은행, 뱅크샐러드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와 우리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조회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 앱(App)에서 고객이 직접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개인별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우리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서비스를 지난달 18일 오픈했다. 이 서비스가 지난 6월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후 우리은행과 뱅크샐러드는 관련 오픈API 개발을 진행했다. 고객은 뱅크샐러드 앱에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한 후, 위비뱅크 앱과 연동하여 대출을 약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 앱에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고, 위비뱅크 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빕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우리비상금대출은 금융거래정보 부족으로 은행 대출에 어려움이 있는 이들을 위해 비금융정보인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신용평가에 활용한 상품이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 취급되며, 대출금리는 통신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P2P금융기업 누보리치,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 선보여
P2P금융기업 누보리치는 3일부터 강소기업의 고용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 최저임금 인상, 장려금 소진으로 인한 지급 연기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강소기업 일자리론은 정부 기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지원받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누보리치는 최근 정부 기관의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금 조기 소진에 따른 지연 지급이 확정됨에 따라,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려는 지역 기업들의 문의가 많았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강소기업 일자리론’ 상품은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힘쓰고 있는 우수 강소기업들의 인건비 부담 및 유동성 어려움을 해소하여 기업들의 임금 체불 및 부도 위험 리스크를 해소하는 한편, 건실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사업은 정부 기관의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중단되어 상당수 수혜 기업들에 부담이 되고 있다. 담당 기관은 2020년 1월 예산 확보 이후 미지급한 지원금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지만, 6개월 동안의 임금 부담은 고스란히 해당 기업이 떠안아야 하는 실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