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마리오아울렛, 크리스마스맞이 특별 기획전...12월 5일까지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에서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과 ‘미샤 시즌 오프’ 및 ‘블랙 ABC 데이’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사은품 증정 행사와 경품 대축제까지 열려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위치한 ‘미샤(MICHAA)’의 경우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호(KUHO)’, ‘모조에스핀’, ‘루이까또즈’에서는 각각 최대 40%까지 할인된 상품을 선보인다. 1관 1층의 ‘쉬즈미스(SHESMISS)’에서는 오리털 패딩과 코트를 99000원부터, 니트를 59000원부터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블랙마틴싯봉’에서는 핸드백 전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1관 6층의 대행사장에서는 ‘스키/보드 시즌 특별전’이 열려 ‘데상트’, ‘폴제니스’, ‘피닉스’, ‘골드윈’ 등의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폴제니스’는 상의와 하의를 50000원부터 판매하는 균일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동 행사장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대전’도 열려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의 정장 제품들을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개최된다. ‘트루젠’과 ‘바쏘옴므’의 정장과 캐시미어 코트, 패딩점퍼를 99000원부터 균일가로 선보인다. 아웃도어 다운 특집전으로 ‘K2’, ‘밀레’, ‘아이더’, ‘컬럼비아’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로우알파인’과 ‘탑클라이머’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마리오아울렛 3관 4층의 ‘ABC마트’에서는 ‘블랙 ABC 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ABC마트의 전 품목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며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마리오 농장쌀’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11월까지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 또한 진행 중이다.

 

마리오아울렛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포토이슈

더보기


우리은행, 뱅크샐러드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와 우리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조회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0일까지 ‘우리♡뱅샐했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뱅크샐러드 앱(App)에서 고객이 직접 우리은행 우리비상금대출의 개인별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할 수 있는 ‘우리비상금대출 금리 확인하기’서비스를 지난달 18일 오픈했다. 이 서비스가 지난 6월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이후 우리은행과 뱅크샐러드는 관련 오픈API 개발을 진행했다. 고객은 뱅크샐러드 앱에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조회한 후, 위비뱅크 앱과 연동하여 대출을 약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뱅크샐러드 앱에서 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고, 위비뱅크 앱에서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매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명에게 5만원 상당의 빕스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뱅크샐러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월 출시한 우리비상금대출은 금융거래정보 부족으로 은행 대출에 어려움이 있는 이들을 위해 비금융정보인 통신사 신용등급(Tele-score)을 신용평가에 활용한 상품이다.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1년 만기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으로 취급되며, 대출금리는 통신


배너

배너

배너

똑똑한 p2p 금융플렛폼

더보기
P2P금융기업 누보리치,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 선보여
P2P금융기업 누보리치는 3일부터 강소기업의 고용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강소기업 일자리론’ 투자 상품을 출시한다. 최저임금 인상, 장려금 소진으로 인한 지급 연기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있는 지역 강소기업을 지원하겠다는 취지다. 강소기업 일자리론은 정부 기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지원받고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누보리치는 최근 정부 기관의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금 조기 소진에 따른 지연 지급이 확정됨에 따라, 유동성 문제를 해결하려는 지역 기업들의 문의가 많았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강소기업 일자리론’ 상품은 적극적으로 고용 창출에 힘쓰고 있는 우수 강소기업들의 인건비 부담 및 유동성 어려움을 해소하여 기업들의 임금 체불 및 부도 위험 리스크를 해소하는 한편, 건실한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투자 상품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사업은 정부 기관의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중단되어 상당수 수혜 기업들에 부담이 되고 있다. 담당 기관은 2020년 1월 예산 확보 이후 미지급한 지원금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지만, 6개월 동안의 임금 부담은 고스란히 해당 기업이 떠안아야 하는 실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