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샘, 8월 한샘몰 앱에서 ‘출석체크’, ‘타임딜’ 등 이벤트 열어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31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앱에서 ‘출석체크’, ‘타임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출석체크’ 이벤트는 한샘몰 앱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가능하다. 처음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연속 출석 체크한 고객에게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체크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주 토요일 11시에는 가구와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딜 이벤트도 연다. 상품별 한정수량 소진 시 즉시 품절되는데, 혜택 알림 받기 설정을 미리 해두면 11시 정각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0일에는 식탁과 의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샘몰 베스트상품 할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거실, 침실, 자녀방 등 실별 인기 상품 54종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위생관리를 위한 ‘열풍 식기건조대’와 수납바스켓, 무선 선풍기 등 생활용품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제안하고 리빙박스, 메모리폼베개 등을 대상으로 1+1 이벤트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한샘몰 앱에서 구매하면 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7월 기준 한샘몰 앱을 이용해 가구 및 생활용품을 구매한 고객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했다”며 “최근 모바일 쇼핑 고객이 크게 증가한 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포토이슈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